검색 결과

 

 

[채용 공고] 브랜드 서비스 기획

 

 

1. 채용 개요

MR.HOMES는 공유주택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1인 가구 생활 서비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2015년 이래로 ‘더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집에서 살게 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 최초 중개서비스와 공간 운영의 일원화, 

1인 가구에 최적화된 UX를 녹인 공간 설계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쉽게 풀어 말하자면, 1인 생활자가 새로운 집을 얻을 때 시작하는 고민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기업입니다. 

MR.HOMES가 원하는 인재상은 깊이 고민하고, 빠르게 실행할 동료입니다. 

우리는 ‘좋은 집’이라는 막연한 범주를 사용자 입장에서 섬세하게 고민하고 구체화하여 발전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양하고 좋은 경험을 가지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그 경험은 일에 관한 것이어도 좋고, 조금 더 사적인 영역이어도 좋습니다. 

가치있는 일을 좋아하고 취향에 대한 고민과 철학이 있는 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하신 분의 전문적 업무 노하우 보다는 좋은 경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갖고 계신 분을 선호합니다.

사용자에게 무엇이 필요할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고, 고민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성장은 속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방향에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런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인 가구를 위한 독립전문가가 되어주세요.

https://spark.adobe.com/page/BXLKV7Lylp8oi/ (대표님이 작성한 미스터 홈즈의 채용 스토리를 참고 하세요.)

 


2. 채용 안내

1) 채용 분야
  – 브랜드 서비스 기획자 1명


2) 상세 업무 

  – MR.HOMES의 공유주택인 홈즈 스튜디오 입주자 및 멤버십 가입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디벨롭합니다.

  – 공간과 서비스의 유기적 연결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 관점이 반영된 기획을 설계합니다.


3) 지원 자격

  – 유사 경력 5년 차 이상이면 좋겠지만, 그 이하의 경력이라도 해당 업무에 자신있는 분이라면 만나뵙고 싶습니다. 


4)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심사 → 면접심사(1차 연계업무자 심사, 2차 임원진 심사) → 합격 안내

  – 서류 접수 마감일 : 2019년 2월 15일(채용완료 시 마감)

  – 서류 합격자는 대상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립니다.

 

5) 지원 방법
  – 입사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recruit@mrhomes.co.kr로 지원 

목록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