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
게시자 : jh kwak ...에 2018년 10월 31일
| 0

역세권은 집을 선택하는 중요한 조건입니다. 특히나 서울은 교통이 혼잡해 지하철 이용의 이점이 더욱 두드러지는 도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울에서 역세권을 찾는 이유겠죠. ‘홈즈 스튜디오 남영역’은 역세권의 장점을 아주 잘 보여주는 공유주택입니다. 1호선 남영역까지 30초, 4호선 숙대입구역까지 5분이면 걸어갈 수 있습니다. 

 

1. 편리한 교통이 주는 만족감

가산, 구로, 영등포, 용산, 서울역, 시청, 종로의 1호선과 사당, 삼각지, 명동, 동대문, 대학로의 4호선으로 출퇴근 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실제 입주민 역시 교통의 장점을 언급하며, KTX역도 가까워 출퇴근 뿐 아니라 지방 여행이나 본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했죠. 

 

 

2. 부족한 공간을 해결한 공유거실

홈즈 스튜디오 남영역은 60평 규모의 공유거실인 홈즈 리빙 라운지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식음료는 물론 홈 트레이닝, 코인 세탁,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어, 보통의 오피스텔이나 원룸보다 개선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3. 깨끗한 건물과 인테리어 시공

 


홈즈 스튜디오 남영역은 4년 된 신축 급의 건물에, 새로운 인테리어 시공을 마쳤습니다. 접이식 테이블, 수납 공간 등으로 공간 효율을 높였고 도어락과 층별 잠금 장치를 설치해 안전을 높였습니다. 

 

 

4. 남산, 이태원, 열정도 등 용산을 누리는 삶


용산은 서울을 가장 서울답게 누릴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남산과 소월로를 산책하며 느릿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이태원과 해방촌은 빠르고 트렌디한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열정도는 청년들의 에너지와 마이너 감성의 매력적인 문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목록 비교